Poly가 선보이는 스마트 러닝 플랫폼 POND 론칭
POND(Poly on Digital)는 폴리인스퍼레이션에서 자체 개발한 스마트 러닝 플랫폼이다.지난 20여 년 이상의 폴리의 교육 노하우와 시대에 맞게 진화한 디지털 교육 환경을 융합하여 새로운 미래 영어교실 POND를 22년 3월 개발했다.
POND는 지금껏 폴리 교육을 거쳐간 선생님들 중에서도 Best Teacher로 선정된 Class를 집중 수집 및 분석하여 그 결과를 Lesson Plan에 담아냈다. 200여 명의 R&D 연구원들이 고심 끝에 만든 POND는 어떠한 환경과 상황에도 균일한 고품질의 수업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POND는 전통적인 텍스트북 중심의 오프라인 수업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디지털 액티비티 콘텐츠를 유기적으로 결합시켜 학생들의 수업 참여율을 높이고, 깊은 몰입을 유도한다는 평이다.
또한 POND만의 독자적인 형성평가(Formative Assesement)는 선생님의 즉각적인 피드백을 진행하여 학생들의 수업 목표를 고양시키고, 개선점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다. 실제로 POND 도입 이후 폴리어학원 캠퍼스의 학생 성적 데이터 분석 결과, 미도입 캠퍼스와 비교하여 3% 이상 높은 성적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학부모들은 전용 앱을 통해 이제 학생들의 학습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수업 중 진행한 액티비티의 결과와 포트폴리오까지도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다. 스마트 러닝 플랫폼인 POND는 디지털 환경이 익숙한 알파세대를 위한 새로운 교육환경이 될 것이다.
POND는 22년 3월 론칭 후, 현재 폴리어학원과 캔비어학원 수업에 도입되었으며, 수업과정 모든 단계를 빅데이터로 수집하여 학업 성취도와 이해도를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학습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